bg

IR INFO

나노메딕스와 관련된 공지사항, 뉴스자료, IR공시정보, IR자료, 공고 등을 확인하실수있습니다.

뉴스자료 Home > IR INFO > 뉴스자료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강남베드로병원·나노메딕스, 장애인 아이스하키 대표팀에 격려금
관리자 2018-04-04 836
관리자 2018-04-04 836


대한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의 윤강중 회장과 정영우 부회장은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에서 사상 첫 메달을 획득한 장애인 아이스하키 대표팀에( 각 5000만원의 격려금을 전달했다.(사진=대한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대한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는 지난 3일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 장애인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선수단 해단식을 했다. 

이날 해단식에서 대한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장이자 강남베드로병원장인 윤강준 회장은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에서 사상 첫 동메달을 획득한 국가대표 선수단에 격려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윤강준 대한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장은 “열악한 환경에서 최선을 다해 최고의 결과를 가져다준 선수단이 너무 고맙고 앞으로 선수들을 든든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후방에서 더욱 발로 뛰겠다”고 말했다.

대한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부회장인 정영우 나노메딕스 대표도 5000만원의 격려금을 쾌척했다. 정영우 부회장은 “선수단에 알리지 않고 격려금을 전달하고 싶었지만 참석해보니 오히려 선수들 한명, 한명과 눈을 마주칠 기회를 가질 수 있어서 기쁘다. 이런 자리를 통해 많은 분에게 나눔의 가까움이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천바로병원도 해단식에 참석해 국가대표 선수단에 금일봉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CBS 노컷뉴스 오해원 기자]
ohwwho@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